[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위장취업’의 공식 사랑꾼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 헌팅포차에서 사귀게 됐다"고 깜짝 고백한다.

28일(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3회에서는 연천 양조장으로 세 번째 출근을 한 4인방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최상급 누룩을 빚기 위해 팔을 걷어붙인 4인방은 열일 중 사장님이 차려주신 새참을 먹으며 잠시 휴식을 취한다. 특히 술지게미 수육과 두부김치, 동동주까지 완벽한 술상(?)이 세팅되자, 모두는 감동에 젖고 급기야 신기루는 두부를 맛보더니 “이 정도 두부면 교도소 두 번 다녀올 수 있겠다”고 해 폭소를 더한다.

폭풍 먹방을 이어가던 중, 맏언니 김민경은 멤버들에게 스윗한 애교를 발산한다. 하지만 신기루는 “나를 이성으로 보는 거야?”라며 정색하고, 풍자 역시 “"여기가 헌팅 술집이야?”라고 받아친다. 그러자 홍윤화는 “나 남편이랑 헌팅 포차에서 사귀게 됐잖아~”라고 뜬금포 과거 연애 썰을 푼다. 모두가 “진짜?”하며 놀란 가운데, 신기루는 “나도 어렸을 때 남자 많이 만나봤다”라고 깨알 어필한다. 그러나 풍자는 “이 언니 허언증이네~”라고 받아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들의 대환장 티키타카는 양조장에서도 계속된다. 초대형 고두밥을 삽으로 퍼내는 작업 중, 신기루와 풍자가 “(빅) 모델계의 장윤주&한혜진 나갑니다~”라고 외치자, 홍윤화가 “그러다 고소당하지..”라고 빠르게 손절(?)해 웃음 폭탄을 선사하는 것.

드디어 모든 마친 4인방은 사장님이 준비한 대망의 저녁 밥상을 받는다. 화끈한 불 막창에 곱도리탕, 그리고 이들이 직접 만든 막걸리로 차려진 푸짐한 메뉴에 이들은 “너무 행복하다”며 폭풍 먹방에 돌입한다. ‘찐자매 케미’ 터진 4인방의 막걸리 작업현장과 거침없는 먹방은 28일(수) 저녁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3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KBS Joy, 채널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