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배우 이가령이 웨딩드레스 패션쇼의 모델로 런웨이에 올라 남다른 미모를 뽐냈다.

이가령이 지난 26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홀에서 열린 한국해비타트의 ‘2023 여성들의집짓기 패션쇼&바자’에 모델로 참여해 무대를 빛냈다. 1991년 미국에서 시작된 ‘해비타트 여성들의집짓기’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성들이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시작되었으며, 한국에서는 2001년에 시작돼 올해로 16회째를 맞았다.

특히 이번 ‘2023 여성들의집짓기 패션쇼&바자’는 2017년 이후 6년 만에 재개해 더욱 의미가 깊은 행사로, 이가령은 약 500명의 참석자 앞에서 김미숙 디자이너(김미숙웨딩)의 풍성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능숙하게 누볐다. 또한 바이올렛 색상의 미니 드레스 착장에서는 개미 허리와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기도 했다.

무대 뒤에서 상큼한 ‘깨물 하트’ 포즈로 인증샷을 남기기도 한 이가령은 “웨딩드레스 패션쇼에 참여하는 경험은 처음인데, 화려한 의상을 입고 런웨이에 나서니 무척 즐겁고 신선한 기분이었다”며 “여성들의 주거복지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패션쇼 티켓 판매 수익금과 모델 참가비는 삼남매를 키우는 한부모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기금으로 사용된다.

한편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부혜령 역으로 스타덤에 오른 이가령은 최근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활동에 날개를 달았다. 최근 ENA 서스펜스 드라마 ‘종이달’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인 구세주 캐릭터로 활약하기도 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사진 제공=쇼스튜디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