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내일은 위닝샷’의 수장 이형택 감독이 위기의 순간마다 빛나는 리더십을 발휘해 선수들의 무한신뢰를 얻는다.

30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마지막 회에서는 ‘2023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출전한 ‘위닝샷’ 선수들이 연거푸 강팀과 맞붙으며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위닝샷’ 선수들은 예선전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지만, 남은 상대들이 모두 강팀이라는 소식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이형택 감독은 세종 이프노어 팀과의 두 번째 경기에 돌입하기 전, “이번 경기가 정말 중요하다”며 첫 번째 경기에서 맹활약 한 ‘승리 요정’ 손성윤X차해리를 첫 주자로 출전시킨다. 또한 ‘손 부상’에서 회복한 ‘맏언니’ 송은이를 기용하는 등 공격적인 전략을 가동한다.

무엇보다 이형택 감독은 모든 선수들의 경기를 세심하게 모니터하며, 날카로운 조언과 과감한 전략을 이어가 ‘위닝샷’ 선수들의 실력을 극대화시킨다. 일례로 그는 선수들이 과도한 욕심으로 범실을 할 때, “지금은 욕심 부릴 타이밍이 아니다. 욕심은 스코어가 벌어졌을 때 부리는 것이다. 안전하게 수비형으로 전환하라”라며 현실 조언을 해준다.

이러한 이형택 감독의 지도 덕분에 ‘위닝샷’ 팀은 지난 3개월간 폭풍 성장을 거듭해왔고, 이번 대회에서도 첫 승이라는 소중한 결실을 거둘 수 있었다. 특히 이형택 감독은 이날 ‘위닝샷’ 선수들을 향해 “테니스 실력이 이만큼 느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테니스인들은 잘 안다”라며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 뭉클함을 안긴다. ‘위닝샷’ 선수들 또한 “이형택 감독님 덕분에 여기까지 오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감사해 하며 테니스 대회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다고 해 관심이 치솟는다. 

제작진은 “이형택 감독과 선수들이 지난 3개월간 함께 구슬땀을 흘려온 만큼 서로를 향한 믿음과 애정이 돈독하다. 지켜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뭉클하게 만드는 이들의 진정성 어린 도전과 투혼을 꼭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최종회는 30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내일은 위닝샷’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