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의 뜨거운 열기가 전국 각지로 퍼지는 가운데 청주 공연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지난 7월 15일, 16일 양일간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청주 공연이 관객들의 무대가 떠나갈 듯한 환호성을 이끌어내며 성료했다.

관객들의 열띤 응원과 함께 시작된 공연은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오프닝 무대 '밤열차'로 포문을 열었고 박지현의 '못난 놈', 박성온의 '황포돛대', 나상도 '남자의 인생',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무심세월',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무대와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인 합동무대 '사랑의 트위스트' 무대가 펼쳐졌다.

TOP7 멤버들의 열창에 이어 화제의 참가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이 한층 더 열기를 더하기 위해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 무대를 각각 선보였고, TOP6 멤버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찐이야'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을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이어서 '미스터트롯2' 진선미 안성훈의 '둥지', 박지현의 '대전 블루스', 진해성의 '숨어 우는 바람 소리' 무대가 펼쳐지며 관객들의 마음을 훔쳤고, 열기가 식기 전에 '미스터트롯2' 대표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의 '나야 나',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송민준의 '고향으로 가는 배', '애모', 진욱과 송민준의 '어느날 문득', 최수호의 '월하가약', 진욱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이별편지', '최수호의 '무슨 사랑', 최수호와 진욱의 '보고싶다 내 사랑' 무대가 쉴새없이 펼쳐지며 관객들을 감동 시켰다.

멤버들의 역대급 무대만큼이나 관객들 역시 열띤 응원을 선보였고 이에 트롯 젠틀맨들이 등장해 김용필의 '당신', 박성온의 '비내리는 금강산', '사공', '연하의 남자, 진해성의 '18세 순이', 나상도의 '보금자리', '미운사랑', '콕콕콕', 안성훈의 '아내에게' 무대로 화답하며 훈훈한 공연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후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었던 나상도, 박지현, 박성온의 화끈한 퍼포먼스 '초대' 그리고 나상도, 박지현, 최수호, 진욱, 윤준협의 '사랑해 누나', '쌍쌍' ,'불티' 무대는 감탄을 자아냈고 진해성의 '비나리', 박지현의 '떠날 수 없는 당신', 안성훈의 '그대 내 친구여' 무대를 끝으로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포토타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고맙소' 무대를 선보인 멤버들은 관객들의 이어지는 앵콜 요청에 힘입어 '인생 뭐 있나', '무조건' 무대를 선보이며 청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청주 공연을 성료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오는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성남 공연을 개최하며, 이후 울산, 수원, 안양 등에서 팬들을 계속해서 만난다. 

사진=밝은누리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