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소방직, 군무원 강의 모두 평생교육바우처 지원금만으로 수강 가능

박문각
박문각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박문각은 교육부가 주관하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운영하는 평생교육바우처 공무원 전용 올패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박문각 평생교육바우처 공무원 올패스 상품은 ▲9/7급 공무원 ▲소방직 공무원 ▲군무원 등 공무원 전반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보다 많은 바우처 대상 수강생들의 자유로운 선택의 기회를 보장한다.

또한, 만 19세 이상의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기준 중위소득 65% 이하 가구 구성원이 평생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바우처 지원금 35만원 내 추가 부담 없이 해당 강의 상품의 수강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를 위해 박문각은 기존 상품가 대비 최대 54%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별 판매가를 책정하였으며, 상품별 구성과 혜택은 정상 판매 상품과 동일하게 빠짐없이 제공될 것이라고 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평생교육바우처 사업의 취지와 목적에 깊이 공감하며 수험교육 대표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하고자 동참하게 되었다"라며, "이를 위해 현 박문각 공무원 수강생들이 선호하는 대표 상품들로 전용 상품들을 구성하였으니 이를 통해 소망하시는 합격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박문각 평생교육바우처 공무원 올패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