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딱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탈부착 가능

네오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환자의 편안함을 먼저 생각하는 신개념 임플란트 ‘똑딱임플란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오의 신제품 ‘똑딱임플란트’는 똑딱이 단추처럼 간편하게 보철을 연결하는 방식의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똑딱” 클릭만으로 임플란트 보철을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사후 관리가 용이하다.

실제로 나사로 보철을 연결하는 기존 임플란트의 경우 연결 나사가 풀리거나 부러졌을 때 치료 과정이 복잡할 뿐만 아니라 나사 구멍의 미세한 틈 사이로 이물질이 들어가 냄새가 날 수 있다.

똑딱임플란트는 이러한 한계점을 보완한 임플란트 방식으로, 치료를 받는 환자뿐만 아니라 치과의사에게도 관리나 진료측면에서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똑딱임플란트를 개발한 네오의 허영구 대표는 “10년 이상의 연구 기간을 거쳐 안정성은 유지하면서 그 어떤 제품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임플란트를 개발했다”라며 “이번 똑딱임플란트는 치과 임플란트의 새로운 Game changer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네오는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입증받아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