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MBN ‘돌싱글즈4’의 MC 이혜영과 이지혜가 한 돌싱 출연진이 밝힌 충격의 이혼 사유로 인해 ‘얼음’ 상태에 빠진다.

30일(일) 밤 10시 2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첫 번째 정보인 ‘이혼 사유’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저녁 식사를 마친 이들은 첫 정보공개로 ‘이혼 사유’가 오픈되자 다시 ‘긴장 모드’에 돌입하고, 각자의 와인잔을 채워 단숨에 털어넣은 뒤 파란만장한 사연을 하나둘 털어놓기 시작한다.

먼저 한 돌싱녀는 “남편과 시댁이 믿었던 종교 문제로 인해 내 생활이 모두 통제당하기 시작했다”며 “그야말로 살기 위해 이혼했다”고 밝혀 “너무 힘들었겠다”는 탄식을 자아낸다. 또 “결혼 후 더욱 심각해진 고부갈등으로 인해 이혼하게 됐다”는 한 출연진의 고백에 이혜영과 이지혜 등 스튜디오 MC들은 “미국에도 고부갈등이 있어?”라며 놀라워한다. 이 밖에도 “이혼 소송에 쓴 변호사 비용만 한화로 2억 가량 들었다”는 다른 출연진의 발언에, 돌싱남녀들은 “고생 많았다, 축하해”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그러던 중 한 출연진은 “직장 생활로 인해 엄청나게 바쁘던 시점에 전 남편이 여행을 갔는데, 돌아오는 순간부터 다른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었다”며 “이혼 과정에서 카드 내역서를 정리하다 배우자가 내가 의심하던 지인과 바람났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게 됐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이혜영은 “알던 사람이었구나”, 이지혜는 “너무 슬프다”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제작진은 “‘이혼을 겪으면서 내 촉이 엄청나다는 걸 느끼게 됐다’는 출연진의 자책성(?) 발언에 다른 돌싱이 ‘그렇다면 커플 될 것 같은 사람을 맞혀 보라’고 유쾌하게 받아넘기면서, 눈물보다는 웃음과 축하가 함께하는 ‘반전’의 분위기가 이어졌다”며 “‘이혼 후 스트레스가 사라지며 건강이 좋아졌다’며 밝은 모습으로 잔을 부딪힌 돌싱들의 정보공개 시간과, 직후 이어진 뒤풀이에서 시작된 플러팅 ‘본 게임’까지 다이내믹한 첫날 밤 현장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허니문의 성지인 멕시코 칸쿤에 역대급 돌싱하우스를 오픈한 MBN ‘돌싱글즈4’ 미국 편은 30일(일) 밤 10시 2회를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돌싱글즈4’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