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닉스
프리닉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프리닉스㈜가 코닥 포토프린터가 혁신적인 '폴라로이드 카메라 및 포토 프린터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6종은 △세계 최초로 4X4인치의 스퀘어 타입 사진 출력이 가능한 ‘Kodak Mini Shot 4 Era’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Kodak Mini Shot 2 Era’ △Kodak Mini Shot 3 Era △Kodak Mini 2 Era △Kodak Mini 3 Era △Kodak Dock Era 등이다.

Era 제품군은 코닥의135년 헤리티지를 담은 35mm 필름통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블랙과 코닥의 브랜드 컬러인 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완성됐다. 

이번 신제품에는 세계 최초로 4X4인치의 스퀘어 타입 사진 출력 기능을 제공하는 4인치 즉석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알고리즘을 통한 화질 개선과 사용 편의성이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카메라 촬영을 보조하는 오토포커스 기능이 탑재되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친환경 종이포장과 PCR100%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카트리지를 사용하는 것도 이 제품군의 특징 중 하나다. 

프리닉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닥 포토프린터 ERA 신제품6종은 코닥 포토프린터의 기술 혁신과 디자인 역량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