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신규 TV CF 이미지
자코모 신규 TV CF 이미지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자코모(JAKOMO)’가 8월 1일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TV CF는 ‘반려견은 가족이란 소파에서 자랍니다’ 라는 슬로건을 주제로‘소파’ 라는 매개체 속 반려견과 아이의 설레는 첫 만남, 함께 커가는 과정, 어느덧 성인이 된 아이를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기다리는 반려견의 모습까지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의 모든 시간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이는 앞서 공개한 TV CF ‘아이는 부모라는 소파에서 자랍니다’ 편과 마찬가지로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족의 사랑, 가족이야기가 생기는 출발점엔 늘 ‘자코모소파’가 함께했음을 표현한다.

자코모 신규 TV CF 이미지
자코모 신규 TV CF 이미지

자코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CF 속 몽실이를 보며 아마 각자의 몽실이를 떠올리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하면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자코모소파가 더욱 포근히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추가로 이번 TV CF런칭에 맞춰 자코모는 8월 한달 간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코모(JAKOMO)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제안하며, 안심할 수 있는 가죽소파는 물론, 이지클린 기능 및 다양한 테스트와 검증을 완료해 아이와 반려동물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럽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는 국내 생산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