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위장취업’의 홍윤화가 풍자에게 대놓고 돌직구(?)를 날린다.

9일(오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9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한국 민속촌 내에 위치한 ‘귀신의 집’에 취업해 ‘귀신 분장’을 감행하는 한편, 양반 스타일(?)의 한식 먹방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4인방은 고용주인 ‘귀신의 집’ 담당자를 만나 ‘4색 귀신’으로 변신해 ‘귀신의 집’에 투입된다는 설명을 듣고는 당황한 기색을 보인다. 이에 고용주는 ‘민속촌 대표 메뉴’로 새참을 대접하며 이들의 사기를 끌어올린다. 여름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철 음식으로 채워진 푸짐한 밥상을 받은 4인방은 이내 행복해하며 ‘먹깨비’ 본능을 발산한다.

잠시 후 메인 요리인 한우 불고기 전골이 등장하는데, 홍윤화는 불고기 맛을 보더니 즉각 “양반집 불고기 맛!”이라며 ‘쌍따봉’을 날린다. 신기루도 무한 불고기 리필을 외쳐, ‘때깔 좋은 귀신’(?)으로 변해간다. 그러던 중, 이들은 ‘1인 1접시’로 한우 채끝 등심구이가 나오자 기쁨의 환호성을 지른다. 

이때 ‘시식 권한’을 가진 ‘작업반장’ 풍자가 먼저 고기를 맛보고 난 뒤, 나머지 멤버들에게 특별한 미션을 내리는데, 이에 홍윤화는 갑자기 풍자를 향해 “뚱보한테 뚱보라고 왜 말을 못 해? 갈 때까지 간 비만!”이라고 저격(?)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여기에 신기루마저 풍자에게 “비정한 X”이라고 급 발진하는데, 과연 새참 먹방 도중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제작진을 향해 “우리 엄마가 왜 난 미방송분(너튜브)에만 나오냐면서 서운해 하신다. 방송을 주로 너튜브로 보신다”라고 강력 항의해 짠내 웃음을 더한다.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민속촌 제철 음식 먹방과 풍자를 향한 홍윤화와 신기루의 난데 없는 디스전(?) 전말은 9일(오늘) 저녁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Joy, 채널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