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단 코리아
조르단 코리아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구강케어 브랜드 조르단 코리아는 전 국민의 양치 생활화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8월 14일부터 ‘조르단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조르단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는 여름휴가와 방학을 마무리하며 일상 복귀를 앞두고 새로운 칫솔과 치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더욱 많은 사람이 즐거운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르단에서 제작한 인스타그램 릴스를 참고해 즐거운 양치 습관을 독려하는 30초 미만의 릴스 영상을 제작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조르단 공식몰에서 조르단 구강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만원 상당의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 조르단 공식몰 계정을 통해 챌린지 영상 3개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영상 왼쪽 하단에서 원본 오디오를 선택해 제작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하면 된다.

해피송에 맞춰 제작된 영상은 필수 해시 태그(#조르단츄츄츄, #조르단해피송), 계정 태그와 함께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영상 촬영 시 조르단 스티커를 활용하면 더욱 재미있는 영상을 완성할 수 있다. 

조르단 관계자는 “조르단은 고품질의 구강위생용품을 통해 고객의 구강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동시에 다양한 방식을 통해 재미있고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제안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라며 “이번 챌린지가 보다 많은 사람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고, 양치의 중요성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