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이노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골프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노스 (INOS)가 서울 청담동 명품거리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세계적인 명품들과 경쟁하는 과감한 행보를 시작했다.

회사관계자는 “이노스 청담 스토어는 소비자에게 보다 좋은 접근성과 쾌적하고 럭셔리한 쇼핑분위기를 제공하고, 청담 명품사거리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프리미엄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라고 설명 했다. 

이노스 청담 스토어의 인테리어는 트래디셔널함과 모던함이 잘 어우러진 곳으로 이노스의 브랜드 콘셉트와도 일치한다.

이노스는 로즈장,애니박, 한나그린, 패티 타바타나킷, 찰리위(한국명 위창수)를 포함한 많은 PGA, LPGA 선수들을 후원하였으며 선수들로부터 뛰어난 기능성과 모던한 스타일을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또한 PGA, LPGA 주요 대회의 공식후원사로 활동하면서 프로선수들과 대회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 프로골퍼로 활약했던 박성우 대표는 “이노스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선수가 원하는 최고의 기능과 스타일을 충족시킨 브랜드이다. 이번 청담 브랜드 스토어 오픈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노스는 이번 청담 브랜드 스토어를 ‘럭셔리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거점으로 확보하고 공격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시즌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고, 특히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서는 연말 시즌을 겨냥한 리미티드 컬렉션도 론칭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