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5월부터 시작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가 뜨거운 열기 속 20만 관객을 동원하며 성료한 가운데 서울 앙코르 콘서트가 개최된다.

지난 8월 19일 20일 양일간 안양체육관에서 전국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 안양 공연에는 미스터트롯2 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화제의 참가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이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개인 무대부터 듀엣 무대와 합동 무대 그리고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로 전국의 팬들에게 꿈 같은 시간을 선사하며 성황리에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전국투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의 요청에 따라 서울 앵콜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지난 5월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서울 공연을 성료한 이후 다시 한번 서울에서 개최되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펼쳐진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은 오늘(21일) 오전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내용을 공지, 오는 8월 24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예매를 오픈해 공연장을 찾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것을 예고했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첫 시작으로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수원, 안양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를 방문해 약 2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콘서트 개최를 결정한 만큼 멤버들은 더욱 풍성한 셋리스트와 친밀한 소통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오후 1시, 6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