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가수 하동근이 뷰티프랜차이즈 ‘뷰티다룸(대표 김다은)’를 통해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받아 전보다 더욱 물오른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뷰티 전문 기업 ‘뷰티다룸’은 작년부터 청담동 피부과, 성형외과 등과 협약하는 등 메디컬 뷰티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스킨&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한 회사다. 입소문을 타고 올해 초부터 유명 배우 및 가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2'에서 활약한 하동근은 뷰티다룸에서 피부 관리를 받으며 전보다 더욱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트롯 왕자'다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피부 트러블도 잡아주면서 동안 리프팅을 만들어주는 토탈 케어 덕분에 더욱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

배우 유동혁 또한 단골 관리 고객으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오고 있다. 유동혁은 "얼굴과 바디 관리까지 연예인들이 찾는다는 소문으로 찾아가 지금까지 1년간 관리를 받으며 에너지 재충전 기회를 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연예인들만 찾아오는 것이 아닌 한류 뷰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광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서, 뷰티다룸과 K-뷰티한류체험관을 만드는 프로젝트도 협업을 통해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뷰티다룸 김다은 대표는 “K-뷰티를 선도하는 웰에이징 뷰티전문 기업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것이 목표“ 라며 "유동혁, 하동근 등의 연예인 관리 비법 공개와 함께 오는 9월 말일까지 ‘뷰티다룸 교육 세미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가맹비 면제 및 세미나 무료 참가 등 신규 가맹점에 한해 ‘프리미엄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