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성 가미된 맞춤형 주거공간···'원더러스트 코리아 2023'서 공개

LG전자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 /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맞춤형 주거 공간 '본보야지' / (사진=LG전자 제공)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26~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3’에서 색다른 주거공간  ‘본보야지’를 처음 선보인다.

‘본보야지’는 이동성이 가미된 고객 맞춤형 주거공간으로, 약 20m2(약 6평) 크기의 복층 개방구조로 설계됐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정박할 수 있고 주변 환경과 어우러지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해준다.

LG전자는 글로벌 가전시장을 선도하며 쌓아온 공간디자인에 대한 노하우를 ‘본보야지’에 적극 반영했다.

LG전자는 다양한 주거문화 트렌드를 보다 심도있게 연구하기 위해 ‘본보야지’를 기획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객이 생각하는 최적의 공간과 디자인은 무엇인지 등을 집중 연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장소에 ‘본보야지’를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발굴하는 연구에 속도를 낸다.

9월엔 하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 시즌2’의 평창 촬영지에서 색다른 숙박 경험을 제안하고, 10월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에 참가해 새로운 아웃도어 주거공간 콘셉트도 테스트할 예정이다.

한편 ‘본보야지’는 LG전자의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전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Labs’ 활동의 일환이다. LG전자의 미래 비전인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연결·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을 위한 다양한 시도 중 하나이기도 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