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솔로녀들이 ‘집단 오열 사태’에 빠진다.

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자, 현숙, 순자가 차례로 눈물을 뿌리는 ‘솔로나라 16번지’의 반전 상황이 공개된다. 

이날 영자는 숙소 방에서 솔로녀들과 모여앉아 무언가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눈물을 흘린다. 영자의 모습에 다른 솔로녀들은 걱정과 함께 경청 모드가 되고, 영자는 “어떡하지, 아우 슬퍼라..”라고 하더니 오열을 쏟아낸다.

영자의 눈물에 현숙은 “나 무슨 말인지 너무 알아”라고 위로하더니 결국 영자를 얼싸안고 함께 눈물을 흘린다. 이를 지켜보던 순자도 “갑자기 빡 나오네”라면서, 휴지로 두 뺨에 흐르는 눈물을 계속 닦아낸다. 순자까지 함께 울자, 현숙은 “난 (눈물이) 흐르지는 않았다”며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음짓게 한다.

하지만 방에서는 이내 미묘한 기류가 감지된다. 솔로녀들이 서로의 속내를 털어놓다가 광수와 얽힌 상황을 언급해 긴장감을 유발하는 것. 아슬아슬한 대화 내용에 MC 데프콘은 “제발 그만해!”라고 포효하더니 테이블을 탁 내려친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 속 솔로녀들의 오열 사태 전말이 무엇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8월 30일 방송된 ‘나는 SOLO’는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1%까지 치솟았다. 이는 올해 방송된 ‘나는 SOLO’ 최고 시청률에 해당하며, 특히 ‘나는 SOLO’의 역대 최고 시청률인 ‘돌싱 특집’ 10기의 마지막 방송분(2022년 10월 26일, 5.7%)에 버금가는 상승세여서, 향후 16기의 이야기가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8월 4주차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도 ‘나는 SOLO’는 2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6기), 3위(‘나는 SOLO’ 갤러리), 6위(‘나는 SOLO’ 공식영상)를 점령해, 무서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나라 16번지’ 단체 오열의 전말은 6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