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2팩 주문 시 할인 혜택과 더 블랙 시리즈 제품 1개 추가 증정

더블랙 맑은꼬리곰탕 제품 이미지. [사진=이연에프엔씨]
더블랙 맑은꼬리곰탕 제품 이미지. [사진=이연에프엔씨]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이연에프엔씨가 간편식 ‘더 블랙 맑은꼬리곰탕’을 출시했다.

이연에프엔씨가 판매하고 있는 더 블랙 시리즈 간편식은 40년 전통의 비법을 살려 진한 육수의 맛과 푸짐한 건더기를 담아낸 간편식이다. 지난 4월 소양내장탕을 시작으로 꾸준하게 제품 라인업을 늘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맑은꼬리곰탕은 S등급보다 상위등급인 GF등급의 소꼬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GF등급은 100일 이상 곡물사료를 사용해야 한다는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한 호주청정우로 육향과 풍미가 일품이다.

여기에 무, 양파, 마늘 등 각종 야채를 넣고 우려낸 맑은 육수와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대추와 대파를 넣어 담백하면서도 깊고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 더 블랙 맑은꼬리곰탕 출시를 기념해 2팩 주문 시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 더 블랙 시리즈 제품인 고기설렁탕, 사골육개장, 소양내장탕 중 하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더 블랙 시리즈가 맛과 건강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간편식으로 서서히 알려지면서 현재 판매량이 약 3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고객 반응이 좋다”며 “이번에 출시된 맑은꼬리곰탕도 최고의 재료를 푸짐하게 넣은 제품인 만큼 식사용은 물론 다가오는 추석에 선물용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