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김준현-문세윤이 인도네시아 3성 숙소에서 영어와 셀프 촬영까지 가동한 ‘룸서비스’ 먹방을 선보인다.

12일(화)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2회에서는 인도네시아 여행 첫날, 숙소에 도착한 김준현-문세윤의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김준현-문세윤은 인도네시아 도착 직후, ‘박미’ 맛집을 찾았으며 이후 ‘자카르타의 랜드마크’인 이스티크랄 모스크를 방문해 ‘보는 여행’을 충족시켰던 터. 무더위에 지친 두 사람은 미리 예약해놓은 숙소로 향하고, 잠시 후 ‘가성비’ 좋은 3성급 호텔에 도착한다. 

체크인을 하면서 두 사람은 슬며시 호텔 직원에게 대뜸 “조식을 먹을 수 있냐?”고 묻는다. 이때 직원은 “2층에서 먹을 수 있고 (비용에 조식이) 포함돼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한다. 뜻밖의 정보에 놀란 문세윤은 “리얼리? 아이 러브 인도네시아!(Really? I love Indonesia)”라고 외치며 기뻐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호텔 룸에 들어선 김준현-문세윤은 짐을 내려놓지도 않은 채 곧장 ‘룸서비스 메뉴판’을 통독한다. 불과 2시간 전에 ‘1인 3메뉴’를 클리어 한 ‘먹보 형제’지만, 곧바로 ‘진지 뚱’ 모드를 켜고 메뉴판 열공에 나선 것. 급기야 두 사람은 어설픈 영어로 직접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을 ‘룸서비스’로 주문한다. 

얼마 뒤, ‘룸서비스’가 도착하자, 김준현과 문세윤은 카메라까지 직접 세팅하면서 ‘셀프 먹방’ 촬영을 한다. 특히 ‘앵글 지킴이’를 자청한 문세윤은 샌드위치를 ‘순삭’하더니, “어떡하냐~ 먹으니까 더 배고프잖아”라고, ‘뚱 명언’을 남긴다. 김준현 역시 “(위가 열리고) 이제 시작된 느낌?”이라며 맞장구친다. 나아가 이들은 곧장 “향신료가 센 인도네시아 음식을 먹고 싶다”며 다음 메뉴를 의논해, ‘먹보형’다운 위엄을 발산한다.

김준현과 문세윤의 대환장 ‘룸서비스’ 먹방과 이후 펼쳐지는 자카르타 나이트 투어현장은 12일(화) 저녁 8시 30분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먹고 보는 형제들’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SBS Plu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