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플래너
사진=U플래너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유비벨록스(대표이사 이흥복)의 마이데이터 기반 간편 가계부 ‘U플래너’가 추석 명절을 기념해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나랑 같이 U플래너 할래?’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나랑 같이 U플래너 할래?’ 이벤트는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한 후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입력해 U플래너 최초 회원가입과 마이데이터를 연결하면 교환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초대받은 친구는 초대 코드를 입력해 U플래너 최초 회원 가입과 마이데이터를 연결하면 메가 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이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비벨록스 ‘U플래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동가계부 ‘U플래너’는 분산되어 있던 이용자의 금융 데이터를 수집해 정보를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활용할 수 있는 돈관리 서비스.

U플래너는 월 지출 내역을 정기지출, 변동지출, 할부지출로 구분해 이용자가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였고 이용자의 소비 습관을 구체적으로 파악해 월 별 사용자 리포트를 제공한다. 

특히 U플래너는 개인정보를 한데 모아 관리하는 마이데이터 기반인 시스템인 만큼 공공데이터를 활용해개인별 맞춤 데이터를 제공하기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 중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아 현재까지 다운로드 수 28만 회, 회원가입 17만 명을 달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U플래너 담당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준비한이벤트를 통해지인들과 나누고 소통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U플래너는 회원별 맞춤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