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첫 EP 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에 나선다.

26일 오전 소속사 뉴런뮤직은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의 첫 EP 앨범 'Phasis,'가 오는 10월 10일 발매된다. 뛰어난 기타 실력은 물론 정수민의 순수하면서도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국 시카고 출신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은 지난해 방송된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 매력적인 비주얼과 반전되는 훤칠한 키, 섬세하고 부드러운 보이스, 순수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고 지난 6월 뉴런뮤직과 전속계약을 알리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 바 있다.

특히 정수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임 테이블을 공개,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예고한 가운데 수록곡 'Sunset'의 피처링 아티스트는 공개되지 않아 어떤 아티스트가 정수민과 함께 매력적인 시너지를 만들어갈지도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정수민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EP 앨범인 'Phasis,'는 사랑과 이별, 친구들과의 추억, 가족에 대한 애틋함 등 19살에만 느낄 수 있는 순수한 감정들을 노래했다. 이번 앨범은 정수민이 전곡 작사, 작곡에 나선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정수민의 진면목은 물론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수민의 첫 번째 EP 앨범 'Phasis,'는 오는 10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