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가운데)이 장기근속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제공)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가운데)이 장기근속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KB금융지주(회장 윤종규)는 27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 신관에서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윤종규 회장은 “KB금융은 그동안 그룹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은행 및 비은행 계열사들이 고르게 성장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넘버원 금융그룹’이 됐다”며 “앞으로는 이에 그치지 않고 겸손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온리원 금융그룹’이 되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고객만족 최고의 리딩금융그룹’과 ‘IT기술과 사람이 공존하는 바이오닉 컴퍼니(Bionic Company)’를 제시하며, 동시에 ‘지속가능한 KB를 만들기 위한 KB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통해 고객·직원·사회가 함께 잘 사는 세상을 만들고 미래세대에 기여하는 것이 KB가 해야 할 일”이라며 “KB가 추구하는 가치가 세상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장기근속 직원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은 공로패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