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의 솔로 앨범 'Layover'의 다양한 수록곡 및 ‘프로필 스킨’, ‘포토 카드’ 추가

하이브IM
하이브IM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하이브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경계를 넓히는 비즈니스 솔루션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3일,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가 글로벌 게임 결제 플랫폼 ‘코다샵’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코다샵’은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매월 5천만 이상의 사용자가 방문하는 웹 플랫폼으로, 디지털 콘텐츠와 인게임 화폐 및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코다샵’ 입점을 기념해 ‘리듬하이브’에서는 특별 상품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코다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하이브젬' 전용 상품을 소개하며, 이 상품을 통해 게임 내 ‘하이브젬’ 아이템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월간 2만 원 이상을 '코다샵'에서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R등급 그룹 선택권 카드'를 제공하고 오는 10월 25일까지 ‘코다 캐시’를 통해 '리듬하이브'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리듬하이브'는 방탄소년단 뷔의 솔로 앨범 'Layover'의 수록곡인 'Rainy Days', 'Love Me Again', 'Slow Dancing'을 추가하여 더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제공한다. 뷔 앨범과 관련된 '프로필 스킨' 및 '포토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뷔의 솔로 곡 'Inner Child'와 'Winter Bear'를 비롯한 신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