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커플이 영상 4도의 날씨에 ‘캠핑 데이트’에 돌입, 서로 다른 성향을 마주하면서 갈등을 점화한다.

15일(오늘) 밤 10시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 13회에서는 둘만의 첫 데이트에 나선 리키♥하림의 이야기와 희진의 부모님과 처음 만난 지미♥희진의 에피소드와 함께, 베니타의 취미인 ‘캠핑’에 나선 제롬♥베니타의 최종 선택 전 마지막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제롬과 베니타는 캠핑에 필요한 짐을 챙기기 위해 아침부터 정신없이 움직인다. 허둥지둥하는 두 사람을 지켜보던 MC 오스틴 강은 “미국 캠핑장은 한국보다 시설이 많이 갖춰져 있지 않은 데다, 영상 4도의 날씨라고 하니 힘든 하루가 예상된다”고 조심스레 내다본다. 그의 예측처럼 ‘계획형’ 제롬과 ‘큰손’ 베니타는 장보기에서도 의견차를 보이고, 급기야 베니타는 자신이 챙겨온 ‘OOO’에 대해 제롬이 계속 부정적인 반응을 내놓자 차로 이동하는 내내 서운해한다.

잠시 후, 캠핑장에 도착한 이들은 ‘고난도 텐트 치기’ 미션에 돌입한다. 그런데 설명서의 내용을 읽으면서도 해석이 자꾸 엇갈려 또 한번 위기가 닥친다. 결국 텐트를 치다가 체력의 한계에 부딪힌 제롬은 “나 (이따가) 하이킹 안 가!”라고 선포한다. 이를 지켜보던 5MC는 “제롬이 드디어 짜증내기 시작했어”라며 걱정하는가 하면, “제롬이 의견을 내면 베니타가 받아주질 않아, 고집이 있네…”라고 문제점을 짚어낸다.

제작진은 “그동안의 만남과 동거 기간에도 갈등 한번 없던 ‘찰떡 호흡’의 ‘제니타 커플’이 마지막 캠핑 데이트에서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동거 기간 중 가장 긴장한 순간’이라는 베니타의 인터뷰처럼 ‘일촉즉발’이었던 이들의 아슬아슬한 데이트를 비롯해, 제롬이 베니타의 ‘큰손 본능’을 끝까지 막아야만 했던 이유를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돌싱글즈4’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10월 1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5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6위,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5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2위(‘돌싱글즈4’ 이하림)와 4위(‘돌싱글즈4’ 이소라), 9위(‘돌싱글즈4’ 제롬)를 휩쓰는 등 매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제롬의 집에 ‘돌싱하우스’의 멤버들인 듀이-소라-지수-톰이 찾아와 이들의 ‘연애 근황’을 공유하는가 하면, 오랜만에 만난 지수X듀이가 또 다시 ‘착붙 케미’를 상승시키며 안방에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MBN 간판 연애 예능이자 원조 ‘돌싱 연애’ 리얼리티인 ‘돌싱글즈4’ 13회는 15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돌싱글즈4’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