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MBN ‘돌싱글즈4’의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이 마지막까지 ‘최종 선택’을 고민하는 돌싱 커플을 보며 발을 동동 구른다.

22일(오늘) 밤 10시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 최종회에서는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돌싱하우스’에서 서로를 택해 커플이 된 후, 동거 생활까지 마친 리키♥하림, 제롬♥베니타, 지미♥희진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먼저 최종 선택을 보기에 앞서, 은지원과 오스틴 강은 “지미♥희진이 선택에 성공할 것 같다”고 예상해 본다. 이지혜 역시 “제롬♥베니타는 꾸준히 만남을 이어가지 않을까”라고 촉을 세운다. 반면 유세윤은 “리키♥하림이 (커플이) 안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며 걱정스런 눈빛을 보낸다. 엇갈리는 의견 속, 베니타와 희진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돌연 눈물을 터뜨려 5MC를 대혼란에 빠지게 한다.

급기야 이지혜는 한 커플의 표정을 관찰하더니, “표정이 슬퍼 보인다. 불안해…”라며 탄식하고, 유세윤과 오스틴 강은 “왜 (상대를 선택하기 위해) 뒤로 안 돌지?”, “안 돼, 빨리 뒤로 돌아!”라며 화면 밖에서 ‘주문’에 돌입한다. 또 다른 커플의 선택 현장을 지켜보던 ‘돌싱 대모’ 이혜영은 “더 이상은 못 보겠어…”라며 눈을 가리기까지 한다. 모두가 “어떡해?”를 연발하게 만든, 돌싱 커플들의 최종 선택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그동안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들 세 커플이 동거 후에 어떤 선택을 내릴지, 그리고 여전히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을지 끝까지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MBN ‘돌싱글즈4’ 최종회는 22일(오늘) 밤 10시, 120분으로 확대 편성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제공=MBN ‘돌싱글즈4’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