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2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SOLO’ 16기 상철의 일상이 A부터 Z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앞서 ‘나는 SOLO’ 돌싱 특집 2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16기 상철은 이날 ‘나솔사계’에 첫 등장해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미국에서의 삶을 보여준다. ‘나는 SOLO’ 촬영 후 미국으로 돌아간 그는 현지서 해후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방송 나오는 것에 실감을 못했다”면서 “아까 한인 마트를 들렀는데 몰래 사진 찍는 분이 있긴 했다”라고 덤덤해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원주민 보호구역에 위치한 자택은 물론, 애지중지 모아왔던 자신만의 ‘스페셜 아이템’을 대거 방출한다. 특히 ‘나는 SOLO’에서 입었던 동물 티셔츠와 맥을 같이 하는 불곰-하이에나 등 ‘미공개 에디션’도 소개한다. 여기에 침팬지 머그컵과 각종 동물 아이템들도 자랑하는 한편, 자신이 동물에 푹 빠진 이유를 가감 없이 밝힌다. 

흡사 피규어 숍을 연상시키는 상철의 어마무시한 동물 애장품 규모에 MC 데프콘은 “엄청나게 많이 모으셨네”라고 감탄하고, 경리는 “숍이라고 봐도 해도 될 정도”라면서도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까요?”라고 의문을 제기한다. 

잠시 후, 16기 상철의 ‘찐 애정템’ 중 예상치 못한 것들이 포착돼 3MC를 ‘깜놀’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16기 상철은 애장품을 소개하던 중 이를 떨어뜨리는 돌발 상황으로 혼비백산한다. 다행히 애장품이 멀쩡한 것을 확인한 상철은 “큰일 날 뻔했다”며 가슴을 쓸어내린다. 이 ‘애정템’에 대해 상철은 “전처와 신혼여행 갔을 때 산 것”이라고 소개, ‘역대급 솔직함’이 폭발시킨다.

이외에도 16기 상철은 ‘나는 SOLO’가 아니라 ‘나는 자연인이다’급 자연친화적 라이프 스타일도 보여준다. 집 창문을 열자마자 펼쳐지는 갯벌에서 조개를 캐고, 물범을 쫓아서 카약으로 바다를 누비는 ‘안빈낙도’의 삶을 드러내는 것.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에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0월 3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8위를 차지한 데 이어,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8위에 올라 나날이 폭발하는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26일(오늘) 밤 10시 30분 안방을 찾아간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