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뮤직오피스
원뮤직오피스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원뮤직오피스(주)가 이지현의 두 번째 싱글앨범 ‘사랑 꽃’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싱글 곡 ‘사랑 꽃’은 첫 싱글 곡인 디스코 리듬의 댄스트롯 ‘Funky town(펑키타운)’의 느낌과는 사뭇 다른 서정적이고 희망찬 가사를 담고 있다. 

원뮤직오피스 관계자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길을 걸으며 느껴지는 설렘을 가사와 음악으로 표현해낸 ‘사랑 꽃’은 정통 트로트 곡으로 경쾌한 리듬에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마음의 수줍음을 가사로 표현하여 봄날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랑 꽃’의 긍정적이고 밝은 가사와 가수 이지현의 시원하고 밝은 보이스는 듣는 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도 멜론, 바이브, 벅스, 지니, 플로의 5개 국내 음원 사이트와 애플뮤직, 마이뮤직, 아마존뮤직, 유튜브 뮤직 등 25개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USB 앨범 발매사 레트로차트(주)를 통해 실물 앨범도 발매되어 예스24와 중소기업명품마루 (서울역, 동대구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키링 앨범을 함께 발매하고 앨범 구매자들에게는 아크릴 스탠드, 포토카드, 팬미팅 초대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앨범 발매일인 11월 2일 11시부터 팬들과 첫 공개 음원을 함께 듣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