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박문각)
(이미지=박문각)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박문각에서는 2024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는 11월 1일 오후 8시부터 박문각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국 생중계 방송으로 진행된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시청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설명회는 수험생별 맞춤 전략과 가이드를 소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부동산학개론 김백중, 이영섭, 민법 김덕수, 공법 박희용, 공시법 박윤모 등 1차와 2차 과목별 대표 5인의 강사진이 출연하여 다년간의 노하우로 검증된 공인중개사 맞춤 합격 가이드와 학습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1부 김백중 – 공인중개사 합격의 문을 열다!’, ‘2부 이영섭 – 박문각 동차 합격자들은 이렇게 공부했다’, ‘3부 김백중, 김덕수, 박희용, 박윤모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A’ 등 3가지 코너로 구성되어 참여자들과 함께 공부하고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외에도 설명회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설명회 중 상담 예약을 남기신 참여자들에게는 박문각 합격굿즈 6종과 2024년 합격 캘린더를 증정하며, 깜짝 돌발퀴즈 정답자에게는 던킨 도너츠 베스트 셀러 세트를 선착순으로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11월 1일에 시작되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