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자코모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자코모가 현빈과 함께한 신규 CF를 공개한 가운데 8일 기준 자코모 공식 유튜브 누적 조회수 90만회를 넘어서며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CF에서는 자코모 비안나 하이 소파가 현빈과 함께했다. 비안나 하이 소파는 자코모 공식몰 기준 누적 후기가 680건 이상이 되는 베스트 판매 모델로 슬림한 모던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만의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강조된 모델이다.

자코모 관계자는 “비안나 하이 소파는 디자인도 예쁘지만, 특히 등, 팔걸이 모두 기능이 구비되어 다양한 체형에 맞춰 자유롭게 공간을 넓혔다, 좁혔다 할 수 있는 점에서 많은 고객님들의 선택을 받는 모델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비안나 하이 소파 경우, 위아래로 무빙되는 등방석과 좌우로 무빙되는 팔걸이 기능성 하드웨어가 접목되어 좌방석 확장이 자유로운 모델로 공간 활용에 매우 유용하다.

자코모
자코모

자코모(JAKOMO)는 가죽이나 패브릭은 물론, 내장재까지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는 국내생산, 주문 제작 소파 전문 브랜드로 21년도, 22년도, 23년도에 온라인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소파 전문 브랜드 중 호감도 1위를 차지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소파 전문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담은 이번 CF는 ‘독보적인 프리미엄 소재’, ‘37년 소파제작 데이터’, ‘타협없는 주문제작 원칙’ 메시지와 함께 실제 자코모에서 사용하는 내장재 및 소재를 노출시키며 자코모가 내세우는 퀄리티에 대한 집요함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