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가 첫 만남부터 ‘매운맛 토크’로 현장을 초토화시킨 공식 티저와, 출연진 5인의 5색 매력을 담은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28일(화) 밤 8시 40분 첫 방송하는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관련, ‘놀던언니’ 제작진이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서 채리나-이지혜-아이비-나르샤-초아는 각자의 리즈 시절을 소환하며 여전한 흥과 끼를 폭발시켜 기대감을 급상승시킨다. 음악 카페 같은 곳에서 첫 대면한 5인방 중, 이지혜는 “우리 다 기본적으로 1위 곡들이 하나씩은 있지 않나?”라고 말문을 열며 아이비를 바라본다. 이에 아이비는 “저 때는, 이효리-서인영 씨가 활동했었는데 ‘유혹의 소나타’로 1위를 했었다”며 시그니처 안무인 손가락 동작을 재연한다. 

나르샤 역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춤을 추며 “아~브라”라고 외치는데 이에 채리나가 ‘나쁜 손’을 가동하자 이지혜는 “언니 그런 것 좀 하지 마, 나이 들어 보여”라고 제지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그러면서 샵의 ‘텔미 텔미’를 불러 ‘탑골 아이유’의 위엄을 과시한다.

막내 초아도 AOA 시절의 1위 곡 ‘심쿵해’를 선보이며 춤판에 가세한다. 그러나 기억이 가물가물한지 춤을 버벅거린다. 이에 나르샤는 “너 감 떨어졌다”라고 놀리고 초아는 “(AOA) 탈퇴를 제일 먼저 해서 그렇다”고 셀프 디스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급기야 “그러게 왜 탈퇴했니?”라는 나르샤의 물음에 이지혜는 ‘대리 발끈’하며, “넌 경험도 안 해보고 그렇게 말하면 안 돼”라고 받아쳐 ‘노필터 토크’의 매운맛을 제대로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동생들의 대화를 조용히 듣고 있던 채리나는 “1위를 그렇게 해봐야 뭐...”라며 “앨범 장수로 얘기해야지”라고 묵직한 한방을 날린다. 이어 “공식적인 건 500만 장이 넘는다”라며 ‘국민 그룹’ 룰라 시절을 회상한다. 이지혜는 “그럼 언니가 잘 나갔어요? 김건모가 잘 나갔어요?”라고 곧장 도발하는데 채리나가 쉽게 답을 하지 못하자 동생들은 “건모 오빠가 더 잘 나갔네”라고 맏언니를 놀린다. 채리나는 “나는 ing고…”라며 얼버무려 깨알웃음을 안긴다. 5인방의 유쾌한 수다와 케미가 폭발한 가운데, 5인방은 다 같이 잔을 부딪치며 앞으로의 행보에 “파이팅!”을 외친다.

5인방의 찐 케미가 담긴 공식 티저 외에, 제작진은 개개인의 매력을 녹여낸 개별 티저 5종도 선보였다. ‘제일 놀던 언니’ 채리나부터 ‘39금 입담’의 나르샤, ‘맨발 투혼’까지 감행하는 이지혜, ‘봉인 해제’ 된 아이비, ‘맑눈광 막내’ 초아의 모습까지, 범상치 않은 끼를 발산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것. ‘놀던언니’ 5인방이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매력과 도전에 관심이 치솟는다.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인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 첫 회는 11월 28일(화) 밤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E채널, 채널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