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가수 김재환이 다가오는 연말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김재환은 오는 12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3 KIMJAEHWAN CONCERT <Not Alone>' 개최 소식을 알리고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포스터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색감의 배경과 포근한 감성이 느껴지는 스노우볼 이미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Not Alone'이 따듯한 무드의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환은 'Not Alone'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환은 뛰어난 가창력과 재치 있는 입담, 넘치는 끼를 바탕으로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들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 김재환은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감성을 파고드는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 공연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환은 지난 1월 서울과 부산에서 '2023 김재환 소극장 콘서트 - 달과 별 그리고…'를 열고 보다 가까이서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그동안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짙게 녹여낸 음악들을 통해 많은 공감과 위로를 전해온 김재환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어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3 김재환 단독 콘서트 'Not Alone'은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진행되며, 각각 오는 20일과 22일 오후 8시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