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발매 예정인 겨울 시즌송이자 새 디지털 싱글의 단체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오늘(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매 예정 신곡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 오후 6시 겨울 감성 시즌송 'Find the way' 발매 소식을 알려 팬들을 깜짝 놀라게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젠가, 기타, 미러볼, 농구공, 게임기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방에 모여서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캐주얼한 복장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의 모습이 담겼다. 훈훈함 넘치는 티아이오티의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티아이오티는 오는 30일 연말 팬콘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을 앞두고 있다. 이에 팬 콘서트 무대에서 티아이오티의 겨울 시즌송 'Find the way'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아이오티는 프리 데뷔 후 맞이하는 첫 연말인만큼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깜짝 이벤트 등의 알찬 구성으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팬콘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 중 이번 시즌송 발매 일정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티아이오티의 첫 연말 팬콘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은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현재 티케팅을 진행중에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계속해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과 왕성한 소통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