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문화예술 진흥 및 저변확대를 위한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 일환

BAT로스만스가 연말을 맞아 사천시 청년문화예술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준비한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제공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연말을 맞아 사천시 청년문화예술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준비한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제공 BAT로스만스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BAT로스만스가 연말을 맞아 사천시 청년문화예술인들과 함께 공연을 펼치며 사천시민에게 전좌석을 무료로 개방,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BAT로스만스의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천 지역의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력과 열정을 무대 위에서 마음껏 표현하고,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올해 공연에는 ‘음악나눔 예원’과 ‘더 클래식’ 팀이 최종 선발됐다.

지난 8일과 9일, 양일에 거쳐 진행된 이번 공연은 음악과 한국 무용이 어우러진 창의적인 무대와 관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숏페라(Short+Opera)로 구성됐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청년 예술가들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지역민들은 일상에서 더 쉽게 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역사회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