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치 Full HD 태블릿 탑재로 사용성 대폭 강화

바디프랜드의,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 '퀀텀'. 사진 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 '퀀텀'. 사진 제공=바디프랜드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최상의 마사지 퍼포먼스와 미래 헬스케어 로봇의 비전을 담은 마사지체어 ‘퀀텀(QUANTUM)’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14일, 오전 도곡타워 본사 1층에서 신제품 출시 발표회를 열고 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 ‘퀀텀’을 공개했다. 

‘퀀텀’은 세계 최대 IT 박람회인 CES에서 2021년과 2022년, 2년 연속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앞두고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퀀텀’은 신체의 다양한 움직임을 이끌어내는 차원이 다른 동작을 구현하여 헬스케어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탄생됐다. 가장 견고한 헬스케어 로봇을 완성하기 위해 바디프랜드 품질 마스터가 20만 회의 에어셀 테스트, 모터 및 시트에 대한 1500시간 연속 부하 테스트를 진행해 내구력을 검증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퀀텀’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미래 헬스케어 로봇의 비전을 담은 마사지체어로, 13건의 특허기술을 포함해 지식재산권만 28건에 이를 정도로 독보적”이라고 했다.

이어 “특히 뱅앤올룹슨 스피커가 탑재된 버전은 디테일에서 고급스러운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어 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이라는 새로운 출발선에 선 마사지체어의 기준을 정립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