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틴
베스틴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스마트홈 브랜드 베스틴이 12월 한정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2023 베스틴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도어락 가격할인 및 무료설치 혜택을 아우르는 본 이벤트는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IDL-100, 200 시리즈는 무료설치, IDL-312R 무료설치 및10% 할인혜택과 함께 베스틴 블루투스 조명 3종, IoT 조명 4종,루체클라우드 IoT LED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혜택으로 판매되는 IDL-312R은 베스틴몰 최단기간,최다판매를 기록한 대표 스마트 도어락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빠르고 안전한출입 편의를 제공하는 디지털 얼굴인식 도어락은 초광각 와이드 앵글 설계로 신장 만 6세 어린이부터 198cm 성인까지편안한 얼굴 인식이 가능하다.

2개의 적외선 카메라와 고휘도 적외선 LED 탑재로 낮과 밤 구분 없이 정확한 얼굴 인식이 가능하다. 여기에 손잡이와 바디가 일체화된 푸시풀 도어락 방식의 디자인이 적용돼 손목 부담 없이 당김과 동시에 원스텝으로 편안한 문열림을 지원한다.

또한 IDL-400R 등 도어락 설치비 및 카드키,스티커키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터치 없이 한번의 얼굴인식으로문이 열리는 얼굴인식 도어락 IDL-400R은 실시간 도어 상태 확인 기능부터 안심촬영기능, 방문자 전용 비밀번호, 0.1초만에 잠기는 스피드락 기능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탑재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