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 금준현이 새 솔로 디지털 싱글 발매일을 1월 9일로 확정 지었다.

그룹 티아이오티의 멤버로 프리 데뷔 후 첫 솔로 디지털 싱글을 준비하는 금준현은 오는 1월 9일 정식 발매할 것임을 예고해 시선을 모았다.

금준현의 이번 디지털 싱글의 솔로곡은 오는 30일 개최되는 티아이오티의 연말 단독 팬콘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팬들을 위한 콘서트 무대를 통해 선공개 한다는 남다른 의미가 담긴 만큼 티아이오티의 팬콘을 기다리는 이들에게는 더욱 큰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금준현은 그룹 내에서도 메인 보컬을 담당하는 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너에게 간다' 가창에 참여하면서 금준현만의 매력 있는 보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발매 예정인 금준현의 새 솔로 디지털 싱글을 통해 그가 어떤 매력을 펼쳐낼지에 대한 많은 이들의 기대가 이어진다.

금준현은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최종 14위를 기록하면 높은 순위와 함께 강력한 임팩트를 남기며 많은 이들의 응원 속에 도전을 함께 마무리한 멤버 김민성, 홍건희, 최우진과 함께 그룹 티아이오티(TIOT)로 프리 데뷔하고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통해 신인의 패기 넘치는 면모를 드러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금준현의 소속 그룹 티아이오티(TIOT)는 지난 14일 겨울 시즌송 'Find the Way'를 발매하고, 오는 30일 서울시 스카이아트홀에서 첫 연말 팬콘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을 개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