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 솔로녀들이 놀라운 정체를 공개한다. 

27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경북 영덕에 모인 18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한 솔로녀는 풋풋한 외모에 숨겨진 반전 나이를 공개, 3MC는 물론 18기 솔로남들을 경악케 한다. 이 솔로녀의 나이를 들은 18기 솔로남녀는 “와!”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3MC 역시 “진짜 동안이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건실한 직업과 함께, “여러 가지를 소비하고 경험하다 보니까, 제가 명확하게 좋아하는 걸 알게 됐다. 현재는 여행과 부동산에 관심이 있다”고 똑부러진 면모를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독립심 강한 성격을 밝히는데 이를 들은 솔로남들은 “남자들이 진짜 좋아할 성격”이라며 큰 관심을 보인다.

무엇보다 18기 솔로녀들은 ‘솔로나라’에서 꼭 ‘짝’을 찾고 싶은 진심을 어필해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한 솔로녀는 “여기서 ‘짝’이 돼서 나가고 싶은 마음이 크다. 5박 6일 동안 반드시 짝을 찾겠다”는 의지를 드러내고, 또 다른 솔로녀 역시 “밖에서도 인연을 찾을 노력을 안 해 본 건 아닌데 가정을 일찍 꾸리고 싶은 로망이 있다”고 ‘결혼에 진심’임을 강조한다. 18기를 환하게 밝힌 솔로녀들의 ‘리얼 프로필’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2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및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모두 1위에 등극해,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나라 18번지’ 솔로녀들의 정체는 2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