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양조장
이태리양조장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이태리양조장이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12종을 출시했다고 22일에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쌀쌀한 겨울에 생각나는 따뜻한 탕 종류부터 외식까지 가능한 파스타&화덕피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말모임, 송년회 등 다양한 모임에 어울릴 수 있는 메뉴 구성으로 와인과 페어링 하기 좋은 안주와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하이볼 프루츠 샘플러, 프로슈토 루꼴라 크림 피자를 선보여 소비자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신메뉴는 △해물 로제 누룽지 스튜 △해물 어묵 짬뽕탕 △프로슈토 루꼴라 크림 피자 △핫치킨 디아볼라 피자 △바질 크림 쉬림프 파케리 △트러플 크림 파케리 △허니 바질 리코타&프로슈토 △멜론&프로슈토 △쫄깃 스윗 호떡 △눈꽃 트러플 감튀 △육포&황태 껍질 튀김 △하이볼 프루츠 샘플러 등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케리 파스타 2종은 꾸덕한 크림소스와 바질페스토, 트러플 등의 향을 가미하여 풍미를 구현했다. 

본사 관계자는 “이태리양조장은 식사를 겸할 수 있는 메뉴와 주류 라인업으로 식사 고객층과 술 고객층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며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추운 겨울 얼어붙은 소비자의 발길을 이끌고,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구축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