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60계치킨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60계치킨’이 기분 좋은 매운맛을 선보이는 신메뉴 ‘하하핫치킨’의 인기를 기념하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하핫치킨’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기분 좋은 매콤한 치킨으로 매운 치킨을 내세운 다른 브랜드보다 맵지 않아 매운 음식에 약한 소비자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60계치킨은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하하핫치킨을 포함한 60계치킨 전메뉴를 먹고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상금 10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명을 추첨하여 당첨자 1명당 10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2024년 2월 15일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또한 리뷰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 60계치킨의 사이드메뉴를 증정할 계획이다.

60계치킨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인 ‘깨끗한 기름’의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하하핫치킨’을 드시면서 ‘하하핫’하고 크게 웃으실 일이 많아지고 새해 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신메뉴 출시 때 마다 새로운 시도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60계치킨은 매콤한 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 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하하핫치킨’의 광고는 60계치킨의 전속 모델인 ‘이영자’님의 호쾌한 웃음소리와 함께 중독적인 CM송으로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60계치킨
60계치킨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