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0일 오전 소속사 뉴런뮤직을 통해 공개된 정수민의 티징 이미지에서는 일상 속 한순간 미소 짓는 정수민의 모습이 렌즈를 통해 비치는 독특한 구성과 정수민 특유의 순수함과 엉뚱함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8일 뉴런뮤직 공식 SNS 채널에서 오픈된 정수민의 첫 티징 이미지에서는 헤드폰을 쓴 정수민의 뒷모습과 함께 선 긋기 게임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만큼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콘셉트와 무드로 신선함을 예고한 정수민의 신보에 대중들의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미국 시카고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정수민은 2022년 채널A 경연 프로그램 ‘청춘스타’에 출연해 자신만의 순수함을 담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출중한 기타 실력으로 주목받았고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Phasis,' 발매 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출연,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이어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신보는 새해 활발한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정수민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와 리릭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발매 후 27일에는 쇼케이스를 개최, 직접 음악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뉴런뮤직과 정수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한편 정수민의 새해 첫 신보 ‘song about YOU’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