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이소라의 유튜브 예능 '슈퍼마켙 소라'에서 폭발적 예능감을 드러낸다.

오늘(1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이수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다양한 방송에서 대중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 이수근은 이날 방송을 통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이소라를 폭소케한다.

평소 유머러스함을 최고로 생각하는 이소라는 이수근을 향해 “이수근을 보면 '어떻게 이런 애드리브를 칠 수가 있지?' 라는 생각이 든다"며 놀라워하자 이수근은 "애드리브는 연습으로 되는 것이 아니다. 타고난 센스와 평소 남들과 다른 시각에서 생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비결을 밝히는 한편 자신의 작은 키를 이용한 슬랩스틱 개그로 개그 자부심을 표출하고 직접 슬랩스틱 노하우를 전수해 이소라의 개그 스승으로 활약한다.

또한 이수근은 타고난 재능이 있었음에도 수차례 실패를 겪었던 개그맨 공채 시절 일화도 공개한다. 탁월한 입담과 아이디어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개그 천재' 이수근이 공채 시험에서 수차례 고배를 마셨던 이유는 무엇이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