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제트
더스윙제트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골프 아카데미 더스윙블랙으로 유명한 더스윙골프(대표 최재호 회장)에서 준비 중인 차세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 가 1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코엑스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더스윙제트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혜택이야 말로 상대적으로 비용 부담이 큰 스크린골프 창업의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이라며 “예비 창업자분들과 더스윙제트가 2024년에 함께 성장하고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혜택이다”고 밝혔다.

코엑스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4 더스윙제트 부스를 방문하면 반값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리조트, 사내 복지 시설, 아파트 커뮤니티, 개인 주택 등에 더스윙제트 스크린골프 기기를 1~3대 설치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반값 설치”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창업박람회를 계기로 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에 대한 예비 창업자분들의 관심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9가지 창업 지원 혜택으로 많은 예비창업자 분들과 2024년 올 한해 함께 성장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