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쌀로 만든 ‘누룽지’와 ‘쌀’ 아이스크림의 담백한 조화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증권경제신문=이상윤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함께 신년에 즐기기 좋은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을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은 신년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K-디저트 ‘누룽지’를 콘셉트로 기획한 플레이버다. 

우리 쌀로 만들어 더욱 구수한 풍미가 가득한 ‘누룽지 아이스크림’에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쌀 아이스크림’,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을 담은 ‘라이스 볼’이 조화를 이뤄 담백하고 달콤한 신제품이 탄생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구수한 누룽지 아이스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프갤론 구매 시 20%, 파인트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인기 케이크인 '나눠먹는 와츄원'과 '골라 먹는 27 큐브'도 10% 할인하여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우리 쌀로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새해 인사를 드린다”며 “2024년에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