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자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12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Kep1erving (케플러빙) 시즌 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케플러빙'을 제작하는 OTT 회사 직원으로 변신한 케플러의 모습이 담겨있다. 케플러는 '케플러빙'을 통해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은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는가 하면, 직접 손으로 기획안을 그리는 열정까지 보여 공개될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케플러 컴퍼니는 당신을 위한 뜨거운 열정과 아름다운 감동이 가득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설레는 표정의 케플러가 등장해 이들이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케플러빙'은 케플러의 무대 밑 라이프 스타일과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밀착 콘텐츠다. 시즌 1에서는 룸메이트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환승룸메' 편과 하루 동안 케플러의 숙소에서 일어나는 일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다같이산다' 등의 콘텐츠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케플러는 지난해 9월 미니 5집 'Magic Hour (매직 아워)'를 발매하고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다. 또 '2023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서 '페이보릿 아시안 여자 그룹(Favorite Asian Female Group)',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더 필리핀(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서 'AAA 아이콘' 부문을 수상하는 등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한층 진해진 케플러의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케플러빙'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