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에게 귀여운 ‘질투 플러팅’을 해, ‘스튜디오 멘토 군단’의 폭풍 칭찬을 듣는다.

1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8회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와 스키 데이트 후, 인근 맛집에서 달달한 모먼트를 이어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평창의 스키장에서 ‘1대1 밀착 스키 강습’을 진행하며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은 서윤아가 추천한 맛집에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김동완은 “아까 스키장에서 말 건 사람 누구야?”라고 서윤아를 도와줬던 ‘훈남’을 언급한다. 또한, “그 남자 키가 굉장히 크더라. 키 큰 사람이 얼마나 맹물인데…”라고 질투하더니, “여기저기 사람들의 마음을 훔치지 말라고”라고 귀엽게 경고(?)해 서윤아를 빵 터뜨린다. 김동완의 ‘질투 플러팅’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 군단’ 한고은과 장영란은 “아악~”이라고 환호하더니, “동완 씨, 멘트 너무 좋다!”라며 물개 박수를 친다.

이후, 김동완은 메뉴로 나온 황태구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내 성격이) 뭐 하나 알게 되면, 꼬리에 꼬리를 물고 깊이 파고드는 편이다. 뼛속까지 알려고 한다. 그래서 윤아를 깊이 파야 하는데~”라며 서윤아를 ‘스윗’하게 바라본다. 이에 서윤아는 “그러면 오빠는 전 여자친구들에 대해서도 다 뼛속까지 아시냐?”라고 돌발 질문한다. 김동완은 ‘동공지진’을 일으키더니 신중하게 답을 내놓는데, 이 멘트에 대해 장영란은 “굿! 정답이다. 아주 잘 하네~”라며 흡족해 한다. 

그러나 김동완은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던 중, 뜻밖의 성향을 고백하는데 이를 들은 장영란은 “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이다. 정말 최악이다. 고쳐야 한다!”라며 핏대를 세운다. 이에 김동완은 “영란 쌤, 죄송합니다! 고치겠습니다”라며 ‘급’ 사과한다. 장영란도 강력 경고한 김동완의 연애 성향이 무엇인지, 이에 대해 서윤아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김동완과 서윤아의 ‘설렘 한도 초과’한 스키 데이트 2탄은 1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9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