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박문각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박문각 공인중개사가 2024년 제35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위한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후 8시에 시작되는 이번 설명회는 박문각 공인중개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국 생중계 방송으로 진행되며,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2024년의 첫 설명회로서, 박문각은 동차 합격을 위한 수험생별 맞춤 전략과 가이드를 제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수험생들은 박문각의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자유롭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는 부동산학개론 강사 김백중과 국승옥, 공법 강사 박희용, 공시법 강사 박윤모 등 1, 2차 과목별 대표 4인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에 필요한 핵심 전략들을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박문각은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모든 참여자에게 박문각 합격굿즈 6종과 2024년 합격 캘린더를 제공하며, 깜짝 돌발퀴즈 정답자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공개되는 '평생회원' 및 '올패스' 파격 할인 혜택과 함께, 설명회 참여 후 상품 구매 회원에게는 적립금 50,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제35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은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