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에서 데프콘의 ‘2차 극대노 사태’가 벌어진다. 

2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가 뼈 때린 데이트의 충격 상황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18번지’는 솔로남들의 선택으로 새로운 데이트에 돌입한다. 이중 한 솔로남은 “집에 갈 때 내 차 타고 가겠냐?”고 최종 선택까지 염두에 둔 질문을 던져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집중시킨다. 하지만 상대 솔로녀는 “어? 갑자기?”라며 깜짝 놀란 반응을 드러내고, 솔로남은 “뭐야? 내 차 타고 가야지”라고 솔로녀의 반응이 의외라는 듯 오히려 당혹스러워 한다.

잠시 후, 솔로녀는 제작진 앞에서 조심스럽게 자신의 진짜 속내를 드러낸다. 이 솔로녀는 “대화하면 즐겁고 재밌고 유쾌한데 거기까지인 것 같다”고 지금까지의 행동과는 다른 속마음과 함께, 생각이 달라진 이유를 가감없이 고백한다.

솔로녀가 꺼낸 이유를 ‘과몰입’해 듣던 데프콘은 “OO님도 (상대 솔로남에게) 좀 맞춰주면 안 되냐? 너무 바라기만 한다”라고 뼈 때리는 ‘돌직구’를 던진다. 이이경 역시 굳은 표정으로 “본인이 하겠다는 건 없다”라며 솔로녀를 향해 ‘촌철살인’급 조언을 건넨다.

이후에도 답답한 대화가 계속되자, 데프콘은 “저거에 꽂혔다니까! 지긋지긋하니까 그만 얘기해”라고 포효한다. 데프콘의 화를 머리 끝까지 뻗치게 한 ‘고구마’급 대화의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2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2위(나는 SOLO 갤러리) 4위(나는 SOLO 18기)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도 5위를 기록해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데프콘이 ‘극대노’한 데이트의 주인공은 24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