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완도 발라더' 싱어송라이터 황인혁이 강렬하게 첫 등장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이 첫 방송된 가운데 황인혁이 경쟁을 잊고 즐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황인혁은 개성 만점 보컬 실력자 40명이 출연한 가운데 시작부터 MC 이다희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나오길 너무 잘했다"라는 말을 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연에 앞서 진행된 보이스 스펙트럼 소개에서 올라운드 보이스로 등장한 황인혁은 이어 진행된 보이스 초이스에서 박제업의 목소리에 "바로 눌렀어"라며 감탄하는 모습은 물론 다른 참가자 무대에도 적극적으로 리액션하며 함께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1라운드 'PRE-4 미션'에서 '가지마 가지마'를 선택한 박제업을 향해 "진짜 여기 오고 싶은데 질 거 같아요"라는 솔직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농담을 던지는 모습까지 경쟁을 잊고 참가자들과 어우러지는 훈훈한 모습으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한편, 보이스 체크인에서 22표를 받으며 11위를 기록한 황인혁이 1라운드 'PRE-4 미션'에서 어떤 무대로 현장과 안방을 사로잡을지 오는 2월 2일 Mnet '빌드업'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