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제트
더스윙제트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가 상반기 정식 론칭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사업 총괄 및 개발 총괄이 진행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정재연 사업 총괄과 개발 총괄 이형종 PM, 장대훈 수석이 출연해 기존 스크린골프와 차별화된 시스템은 물론, 아직 알려지지 않은 ‘더스윙제트’의 비공개 핵심 정보까지 일부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재연 사업 총괄은 최근 화제가 되었던 반값 창업과 관련하여 “파격적이었던 만큼 내부 설득이 가장 어려웠다”면서 “후발주자로서 상업적 판단보다는 점주님들과 한배를 타고 동행한다는 사업 철학으로 힘겹게 내부 설득을 성공했다”고 전했다.

뒤이어 개발 총괄 이형종PM과 장대훈 수석과의 인터뷰에서는 ‘더스윙제트’의 비공개 시스템에 대해 “현재 연구 중인 내용이긴 하지만 같은 CC라도 시간대에 따라 환경이 다르고 기온과 기압이 달라지는데 이러한 자연의 실제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공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적용하는 부분도 연구중이다”라고 밝혔다.

더스윙제트 관계자는 인터뷰 영상 공개와 함께 “많은 분들께 새로운 스크린골프의 경험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마지막까지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고, 다방면에서 최고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혀 론칭에 대한 기대치를 드높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