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글로벌 K-POP 신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솔로가수 규빈이 힐링 라이브를 선사했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지난 31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10대 소녀의 달콤한 고백을 담은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규빈은 에메랄드빛 바다에 놀러온 듯한 핑크 티셔츠와 청바지를 조합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청량한 에너지를 뿜는 규빈의 비주얼은 상큼발랄한 무대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특히 규빈의 진가는 라이브에서 더욱 빛이 났다. 핸드마이크를 사용해 음원을 집어삼킨 듯한 라이브를 선보인 규빈은 특유의 포근하면서 청아한 보컬로 무대를 장악했고, 클라이맥스에서 완벽한 고음을 선보이며 벅찬 감정을 K-POP 팬들에게 전했다.

지난 1월 17일 공개된 규빈의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는 시원한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틴팝(Teen Pop) 장르의 곡으로 벅찬 마음을 담은 가사와 규빈의 매력적인 보컬로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했다.

한편, 국내외 K-POP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규빈은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Really Like You' 활동을 이어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