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예 규빈이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음악중심'을 물들였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지난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듣기만 해도 설레는 'Really Like You' 무대로 글로벌 K-POP 팬심을 훔쳤다.

규빈은 블랙 투피스에 체크 치마를 포인트로 준 세련미가 가득 느껴지는 착장으로 무대에 올랐다. 미모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스타일링만큼이나 빛나는 규빈의 라이브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규빈의 청아한 음색과 가창력이 무엇보다 돋보였다. 벅찬 감정이 차오르는 멜로디에 맞춰 규빈의 목소리는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고, 하이라이트에서 폭발하는 시원한 고음은 듣는 이들에게 첫사랑의 짜릿한 추억을 생각나게 만들었다.

또한 진심으로 무대를 즐기는 규빈의 모습은 글로벌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고 청춘 영화의 한장면을 연상시키는 두근거리는 감성은 'K-POP 5세대 기대주'의 면모를 증명해내기 충분했다.

'Really Like You'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열일곱의 마음을 담은 벅찬 가사와 규빈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실력파 10대 여자솔로 아티스트'로 주목 받고 있는 규빈은 'Really Like You' 활동으로 국내외 K-POP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